카테고리 검색결과
분위기 종류 > 회식 단체모임 (23)
   
 업체 검색결과
고기창고
신촌 고기집 삼겹살 맛있는곳
02-323-9090 / 10:30 - 23:00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술집 종류/고깃집
고기고샵 강남점
불금 만끽이 허락된 파트너 강남역 삼겹살
02-553-0943 / 11:30 - 24:00
서울 강남구 역삼동
술집 종류/고깃집
바른식탁
구로디지털단지 회식장소로 적합한 구디역 ...
02-868-0892 / 11:00 - 23:00
서울 구로구 구로동
술집 종류/고깃집
마굿간생고기
부드러운 육질이 인상깊었던 깨끗하고 맛있...
02-838-0156 / 15:00 - 03:00
서울 구로구 구로동
술집 종류/고깃집
맛찬들 구로점
구로디지털단지 냉면 맛있는 맛찬들에서 고...
02-868-6692 / 밤12시까지
서울 구로구 구로동
술집 종류/고깃집
  지역검색결과 NAVER OpenAPI
불교대학총동문회종교단체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46-22
미트쉐어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가 42
여성영화인모임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진동 12-1 삼선빌딩 412호
소비자시민모임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2가 89-27 피어선빌딩 603호
통일을 생각하는 사람들의모임
서울특별시 종로구 내수동 72 경희궁의 아침 3단지 1118호
  블로그 검색결과
브런치&수제맥주&와인의 콜라보로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공간도 넓고 메뉴도 다양해서 단체 모임장소로... 와서 다음에 맥주 마시러 ...
Happy Days★ (https://blog.naver.com/guswjd0407)
서면술집추천 오성가든 단체 모임 하기 좋은 장소 여기가 진짜 술을 파는 집 부산, 경남, 경북에서 제일 잘나간다는 성님들만 모인 모임 &apo...
제나놀이터 (https://blog.naver.com/min12500)
여기서 모임 계속 해야겠어요 ㅋㅋ 술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잔이 너무 이쁘게 나옵니다 ㅠㅠ 저희말고도 6명 이상씩 온 팀들이...
오롯한 나의 시간 (https://blog.naver.com/staysins)
  쇼핑 검색결과
남자 단체 모임 선물 라운드 긴팔 티셔츠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14,900원
순면 코튼 작업복 티셔츠 맟춤제작 카라넥 단체 모임 교복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23,570원
프라이비티 소량제작 한장부터 커스텀 쭈리 맨투맨 긴팔 티셔츠 원하는 사진 문구 단체 모임 동아리 유니폼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19,900원
단체 팀복 유니폼 단체모임조끼 행사요원조끼 오렌지색조단체명자수무료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17,400원
글리터명찰 반짝이 네임텍 글리터 브로치 팬클럽 네임텍 단체모임 동호회
판매처 센스쟁이아트
판매가 4,500원
  지식인 검색결과
비영리단체 모임 통장 명의변경
비영리단체 모임 통장을 신협통장으로 개설해서 사용중이였습니다, 분란이 있는중에 통장명의를 단독으로 0000모임 홍길동에서 ㅇㅇㅇㅇ모임 ...
코로나 종교단체 모임 신고?
현재 코로나 때문에 단체 생활 사람 많은곳 종교생활 등등 다... 종교단체들이 있다면 신고 해야하나요 아니면 신고... 종교단체들도 오픈한...
영등포역 근처 20명 정도 단체모임 갖기 좋은 장소 좀...
영등포역 20명 정도 단체모임 갖기 좋은 장소 1. 함흥냉면 냉면 Since 1967, 50년 전통의 함흥냉면전문점, 영등포역에 위치한 원조냉면 맛집...
  뉴스 검색결과
국내 코로나 환자, 증상~격리에 평균 4일…"최대 이틀까지 줄여야" 등록일 : 2020-10-29 05:00:00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 부본부장(국립보건연구원장)은 27일 연말연시 각종 행사나 모임과 관련해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
날마다 2만여명 북적… 골프장, 코로나방역 ‘사각지대’ 등록일 : 2020-10-29 04:12:00
골프장 추산에 의하면 내장객들 중 단체 고객은 20% 정도로 본다. 최근에는 일주일 내내 골프장 예약이 꽉 차는 만큼 주중과 주말 내장객 수 ...
트럼프 불복 우려에 목소리 내는 월가… 서학개미도 ‘긴장’ 등록일 : 2020-10-29 04:09:00
금융기관 모임인 국제금융협의체의 온라인 회의에서 각종 여론조사 결과를 근거로 이같이 예상했다.... 28일 파이낸셜타임스는 미국 상공회의...
   검색결과
코로나 시대의 교육 (교사가 묻고 교사가 답하다)
실천교육교사모임 | 우리학교 | 20200825
13,000원 11,700원
소개 『코로나 시대의 교육』은 실천교육교사모임에 소속된 현장 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코로나19를 통해 드러난 우리나라 교육의 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90337444 9791190337441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 공정무역 이야기 (사회적 감수성을 키우는 시민교과서)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 20170125
15,000원 13,500원
소개 『공정무역 이야기』는 그동안 청소년들을 위한 교양서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 경제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 세금 이야기》 등...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8952235762 9788952235763
좌우이념단체 동향보고
조갑제닷컴 편집실 | 조갑제닷컴 | 20131211
15,000원 13,500원
소개 ‘이념전쟁’에 참여한 좌70, 우40개 단체의 조직과 활동 백서 『좌우이념단체 동향보고』. 이 책은 좌파 사회단체 70개, 우파 사회단체 40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8992421966 9788992421966

실시간인기검색어

클라우드 검색어

고객상담
fax : 02-6203-9012
09:00 ~ 18:00 연중무휴